2025.07.09 (수)

  • 구름많음동두천 27.7℃
  • 흐림강릉 29.4℃
기상청 제공

경남관광 누리소통망(SNS) '경남 여행의 모든 것' 봄맞이 이벤트 ‘잘 가 겨울, 봄 안녕’ 진행

봄에 가고 싶은 경남 여행지 댓글 이벤트 진행

봄맞이 댓글 달기 이벤트 ‘잘 가 겨울, 봄 안녕’ 홍보물
▲ 봄맞이 댓글 달기 이벤트 ‘잘 가 겨울, 봄 안녕’ 홍보물

 

(포탈뉴스) 경남도는 경남관광 누리소통망(SNS)인 '경남 여행의 모든 것' 한국어, 일본어 채널에서 봄맞이 댓글 달기 이벤트 ‘잘 가 겨울, 봄 안녕’을 오는 28일부터 3월 5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맞이 이벤트 참여 방법은 누리소통망을 팔로우한 후 봄에 가고 싶은 경남 여행지와 이유를 댓글에 달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음료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남관광 누리소통망(SNS)은 매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경남 관광명소를 홍보할 예정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의 특성과 관광 트렌드를 파악해 관광마케팅에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경남관광 누리소통망(SNS)은 4개 언어권(중화권, 영어권, 일어, 한국어), 8개 채널(언어별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웨이보)로 운영 중이다. 총 56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관광지 소개, 축제‧행사 안내 홍보를 넘어 참여형 누리소통망(SNS) 운영을 통해 구독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차별화된 로컬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국내외 인플루언서와 협업 콘텐츠를 제작하고 방한 국가별 관광객 대상 맞춤형 홍보를 추진하는 등 경남관광 자원의 지속적 노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경남의 관광명소와 연계한 ‘꼭 봐야 할’, ‘꼭 먹어야 할’, ‘꼭 해야 할(체험)’ 시리즈를 연재하고 스토리텔링을 결합한 테마관광 콘텐츠를 기획하는 등 경남관광을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포토이슈

1 / 5

정치

더보기
평온 찾은 대성동 주민들 다시 만난 김동연 “평화로운 일상 계속되도록 관심과 지원 이어가겠다” (포탈뉴스통신)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대남 확성기 방송 중지로 일상의 평온을 되찾은 대성동 마을 주민들을 만나 평화로운 일상이 계속되도록 늘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의 대성동 마을 주민과의 만남은 이번이 세 번째다. 김동연 지사는 9일 파주시 캠프그리브스 DMZ체험관에서 대성동 마을 주민 차담회를 갖고 “제가 첫 번째, 두 번째 뵀을 때보다 오늘은 다들 얼굴에 활기가 돌고 웃음꽃을 피운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다”며 “그 때 방음창 설치, 의료지원, 임시숙소 마련 등 세 가지 약속을 드렸는데 신속하게 진행돼 (어르신들이) 아주 좋은 얘기를 많이 해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도민 전체가 또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대성동 마을주민들에 관심을 많이 갖고 곁에 있어 줬으면 하는 마음을 가졌다는 그런 말씀을 드린다”며 “또 얼마 전에는 이재명 대통령께서 취임하고 얼마 안 돼서 직접 대성동까지 방문해 주셔서 주민 여러분들께서 좋아하시고 힘 많이 되신 것 같다. 앞으로도 계속 관심 갖고 안전이나 또 생활이나 삶의 문제나 아이들 교육이나 신경을 많이 쓰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동구 대성동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