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2 (토)

  • 흐림동두천 29.3℃
기상청 제공

칠곡군, 관광후기 이벤트 진행

칠곡군, 관광후기 이벤트 진행
▲ 칠곡군, 관광후기 이벤트 진행

 

(포탈뉴스) 칠곡군은 5월부터 11월까지 칠곡군을 방문한 관광객을 대상으로‘찰칵찰칵 칠곡’관광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규모 여행객 방문을 유도하고 SNS를 활용한 관광 후기 작성을 통해 칠곡 관광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칠곡군을 방문한 관광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칠곡군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팔로우한 후, 칠곡을 여행하며 느낀 소감을 사진이나 영상, 필수 해시태그(#칠곡군관광, #칠곡군여행, #칠곡군이벤트_*월)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응모 가능하다.


응모된 후기를 심사해 매월 10명의 우수후기를 선정해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선정된 우수후기는 칠곡군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 소개되며 추후 관광 홍보용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백선기 칠곡군수는“이번 관광후기 이벤트를 통해 SNS로 생생한 관광후기를 공유함으로써 칠곡 관광의 매력과 가치를 재발견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여행 심리를 해소하고 관광산업에 활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칠곡군]


포토이슈

1 / 5

정치

더보기
이재명 대통령 "균형발전은 국가 생존전략…지방에 더 많이 지원" (포탈뉴스통신) 이재명 대통령은 1일 "균형 발전은 국가의 생존을 위한 생존 전략"이라고 강조했다. 이 대통령은 이날 대통령실에서 주재한 전국 시도지사 간담회 모두발언에서 "자치와 분권은 대한민국의 중요한 국정과제"라며 이 같이 말했다. 이 대통령은 "대한민국은 그동안 불균형 성장을 국가의 성장전략으로 채택해온 것이 사실"이라며 "그러다 보니 모든 자원이 특정 지역과 특정 영역에 집중됐고, 그 부작용으로 수도권 일극 체제가 생겨났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한때는 이 방식이 매우 효율적인 발전 전략이었지만 지금은 성장과 발전을 저해하는 요소가 됐다"며 "이제 균형발전은 지역이나 지방에 대한 배려나 시혜가 아닌 국가의 생존을 위한 전략이라고 새 정부는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대통령은 "이번 소비쿠폰 지급에서도 수도권보다 지방에 더 인센티브를 지급했다"며 "똑같이가 아니라 더 많은 지원을 해야 비로소 균형을 조금이라도 유지할 수 있다는 생각을 이번 정책으로 나름 시현해 봤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국가 정책 결정이나 예산 재정 배분에서도 이런 원칙을 최대한 강화해 나가려고 한다"고 밝혔다. 자치와 관련해 이 대통령은 "'지방자치는 민주주의를 배우는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