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통신) 서충주청소년문화의집은 24일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하는 상반기 문화아지트 결과발표회 ‘거기 너, 충분히 멋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상반기 동안 운영된 댄스, 발레, 뮤지컬 등 인기 문화예술 강좌의 성과를 공유하고, 청소년들이 무대를 통해 자신감을 키우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다.
청소년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관객들의 큰 박수와 호응을 받았다.
이날 행사는 ‘청소년의 달’을 기념해 가족 참여형 체험 행사도 함께 운영됐다.
프로그램은 △글라스아트 △제빵 클래스 △건국대학교 링크센터 동아리와 함께하는 환경보존 특별 프로그램 △드론 축구 체험 △가족과 함께하는 보드게임 등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청소년은 책임감과 주도성을 기르고 가족 간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했다.
곽인순 관장은 “이번 결과발표회는 청소년이 주인이 되어 자신의 꿈과 가능성을 보여주는 자리이자, 가족과 함께 성장하는 특별한 경험의 자리가 될 것”이라며 “청소년의 다양한 도전을 응원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충주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인성 함양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신청과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출처 : 충북도충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