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통신) 부산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복합문화공간 '도모헌'에서 이벤트 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오는 5월 3일부터 4일까지 2일간 도모헌 소소풍정원에서 부산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가족 힐링 프로그램 ▲만들기 체험 ▲부기 포토타임 및 도모헌 포토존 운영 ▲부대행사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특히, 5월 4일 오후 3시부터 시 소통 캐릭터 ‘부기’와 함께하는 포토타임을 진행해, 도모헌을 방문한 시민 누구나 행사에 자유롭게 참여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오는 5월 3일부터 5월 24일까지 도모헌을 찾는 가족 단위 시민들을 위한 가정의 달 소소풍정원 이벤트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소소풍정원에서 ▲도모헌 아틀리에(5.3., 5.4.) ▲엄마의 숲 아버지의 길(5.10., 5.11.) ▲씨앗과 햇살의 정원놀이(5.17., 5.18.) ▲정원에서 여는 그림책 한 권(5.24.) 등이 열린다.
소소풍정원 이벤트 프로그램은 예약제로 진행되며, 도모헌 공식 누리집 내 온라인예약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조영태 시 행정자치국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도모헌에서 따뜻한 추억을 만들고,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며,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뉴스출처 : 부산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