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7 (목)

  • 흐림동두천 23.0℃
기상청 제공

겨울철, 사천바다케이블카 운영시간 변경

오는 11월 2일부터 오전 10시~오후 6시 운영...금·토는 오후 8시까지 야간운영

겨울철, 사천바다케이블카 운영시간 변경
▲ 겨울철, 사천바다케이블카 운영시간 변경

 

(포탈뉴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천혜의 비경으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는 사천바다케이블카가 겨울철을 맞아 11월 2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케이블카 운영시간을 단축한다.


운영시간은 일출과 일몰시간을 고려해 매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하여 오후 6시까지이며, 야간운영을 하는 금·토요일은 오후 8시까지로 조정된다.


아울러 매표는 각 운영시간 1시간 전에 마감되며, 강풍이나 낙뢰 등 기상이 좋지 못할 때는 조기종료 될 수 있다.


변경된 운영시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천바다케이블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태정 이사장은 “겨울철을 맞아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케이블카 운행시간을 변경했다”며, “겨울바다와 산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사천바다케이블카에 오셔서 겨울낭만을 마음껏 만끽하고,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사천시]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포토이슈

1 / 5

정치

더보기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
(주)올앤비, 홍천군수 신영재, ‘홍천 북방면 민·관·군 체육대회’, ‘2025 예술인 여름세미나’ 축하방문 지역사회 기대감 고조 (포탈뉴스통신) 홍천, 새로운 럭셔리 온천 관광의 메카로 부상 (주)올앤비가 강원도 홍천군의 천혜의 자연환경을 적극 활용하여 골프장, 온천호텔, 워터파크 등을 포함하는 대규모 온천 관광 복합리조트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는 홍천 지역의 관광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수준의 럭셔리 휴양지로 도약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월 11일에는 ‘홍천군 북방면 제29회 민·관·군 한마음 체육대회’와 ‘2025 예술인 여름 세미나’에 신영재 홍천군수와 안재만 올앤비 회장이 직접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하고 지역 발전에 대한 의지를 표명하며 자리를 빛냈다. 올앤비의 비전: K-컬처를 담은 세계적 리조트 안재만 올앤비 회장은 ‘2023 대한민국 건설문화 대상’ 도시개발 부문 대상 수상으로 입증된 역량을 바탕으로, 홍천온천 관광단지를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 & 골프장과 글램핑, 워터파크 등 복합리조트 단지로 개발하여 한국의 K-POP과 K-Culture를 전 세계에 홍보하는 선구자 역할을 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이는 단순히 휴양 시설을 넘어, 한국 문화를 체험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