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9 (화)

  • 맑음동두천 32.0℃
기상청 제공

사회

고양시 화전동, 한국항공대학교에서 ‘효(孝)꾸러미’ 기부

즉석밥 사골곰탕 등 식료품 후원⋯어르신 67가구에 전달

 

(포탈뉴스통신) 고양특례시 덕양구 화전동은 지난 18일, 한국항공대학교로부터 100만 원 상당의 ‘효(孝)꾸러미’ 67개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효(孝)꾸러미’는 즉석밥, 사골곰탕 등 어르신들이 선호하는 식료품으로 구성됐으며, 관내 어르신 67가구에 전달됐다.

 

특히, 한국항공대학교 교직원봉사단과 고양스페셜정책과정 제11기 교육생들이 직접 대상자 가정을 방문해 꾸러미를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기부를 주도한 김형락 한국항공대학교 봉사대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공동체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로 말했다.

 

신형식 화전동장은 “어르신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나눔을 실천해 준 한국항공대학교와 고양스페셜정책과정 11기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는 나눔 행정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화전동은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다양한 민간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따뜻한 복지 공동체를 조성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뉴스출처 : 경기도 고양시]


포토이슈

1 / 5

정치

더보기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
대우에어비스, 네오아미코 제습기, 공기살균기, 공기청정기 브랜드, 세계 최초 저온 제습 기술로 대한민국 공기 시장 선도 (포탈뉴스통신) ‘네오아미코’ 아토피 3종 인증 획득은 프리미엄 공기 솔루션의 선두 주자임을 입증 ㈜대우에어비스는 세계 최초로 공기 저온제습, 살균, 탈취 기능을 통합한 '토탈 에어 솔루션'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공기 케어 시장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대우에어비스는 47년간 냉응용기 압축기 기술을 축적해 온 전문 제조사 ㈜대우컴프레셔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성능 완성품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설립된 판매 전문 법인이다. ㈜대우컴프레셔가 개발한 '네오아미코(NeoAmico)'와 '드레스케어'와 같은 혁신적인 제품들은 ㈜대우에어비스를 통해 시장에 유통되며, 고객 맞춤형 공기 관리 솔루션으로 제공되고 있다. ㈜대우에어비스는 단순한 유통을 넘어, 소비자의 요구와 시장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제품 기획, 마케팅, 유통, 고객 서비스 전반을 아우르는 '공기 솔루션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다 네오아미코: 공기 청정을 넘어선 완벽한 솔루션, 아토피 안심 인증으로 신뢰도 강화 ㈜대우에어비스의 대표 제품인 '네오아미코(NeoAmico)'는 단순한 공기 청정기를 뛰어넘는 토탈 에어 솔루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