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9 (금)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사회

울주군시설관리공단, 2025 울주군 청소년참여위원회 위촉식 개최

청소년의 목소리가 울주군을 변화시킨다, 울주군청소년참여위원회 본격 활동 시작

 

(포탈뉴스통신)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중부청소년수련관은 3월 29일, 청소년 위원 및 울주중부청소년수련관 관계자 17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 울주군 청소년참여위원회 위촉식’을 개최했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울주군 지역의 13세~19세 청소년 총 17명이 울주군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됐다. 청소년참여위원회는 청소년기본법 제5조의2에 의거하여 청소년들이 지방자치단체 및 정부의 청소년 정책에 적극 참여하고 제안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중요한 기구이다. 청소년들이 제안한 정책을 이슈화하고, 실제 정책으로 이어지도록 노력하며, 지역사회의 변화를 주도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날 위촉식은 위촉장 수여식과 함께 울주군 청소년 정책 및 주요 사업 소개가 이어졌다. 2025년 청소년참여위원회는 지역 청소년들의 권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정책 제안과 모니터링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울주 중부청소년수련관 강미선 관장은 “청소년들이 지역 사회에서 주체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울주군의 청소년 정책에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오도록 청소년참여위원회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울주군시설관리공단]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포토이슈

1 / 5

정치

더보기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
용인시산림조합 SJ산림문화복합센터에 자리 잡은 도심 속 여유, 건강한 힐링, ‘카페포레디엠’에서 찾다! (포탈뉴스통신) 용인 '카페포레디엠', 감성과 미식을 품다!! 도심 속 나만의 힐링, ‘카페포레디엠’서 찾다!!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진 힐링 복합문화공간 용인 핫 플레이스, 건강한 베이커리와 정통 화덕피자까지 수도권 맛과 감성의 쉼터로 정점에 오른 ‘카페포레디엠’을 탐방한다. 거리와 시간을 아끼지 않고 '맛집', '멋집'을 찾아 나서는 미식·감성 여행족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접근성이 좋은 경기도 용인 시내 외곽에 위치한 한 공간이 입소문을 타며 주목받고 있다. 용인 IC와 양지 IC에서 차량으로 약 5분 거리, 자연에 둘러싸인 조용한 입지에 자리 잡은 ‘카페 포레디엠’은 감각적인 예술 공간과 건강한 베이커리, 정통 화덕피자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수도권 탐방객들에게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화려함보다는 깊은 여운을 남기는 분위기 속에서 진짜 쉼과 미식을 경험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이곳은 지금 가장 ‘제대로 된’ 명소로 손꼽힌다.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카페 포레디엠’(대표 지연화)이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힐링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단순한 커피숍을 넘어 예술, 자연, 건강을 테마로 한 복합문화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