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0 (목)

  • 구름많음동두천 27.7℃
기상청 제공

경제

세종시사랑의열매 영웅시대 withHero 대전·세종, 임영웅 데뷔 기념 취약계층 및 독거노인 대상 나눔의 손길 내밀어

임영웅 팬클럽 데뷔 8주년 기념일 맞이 ···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기탁

 

(포탈뉴스통신) 인기가수 임영웅 팬클럽이 8주년 데뷔 기념일을 맞아 성금을 기탁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웅시대 whithHero 대전·세종 회원 일동들과 이영호 조치원읍장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세종시 조치원읍 취약계층 및 독거노인 지원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임영웅 가수의 8월 8일 데뷔 8주년을 맞아, 회원들이 동전 모금함으로 531만원을 모아 마련했으며, 지난 6월 16일 생일 기념 기부에 이어 데뷔 기념 또한 릴레이 기부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웅시대 whithHero 대전·세종 방장은 “임영웅 가수를 통해 행복은 나누면 나눌수록 더 커진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지역 이웃들에게 행복도 나누고, 지역사회에 더 선한 영향력을 실천할 수 있도록 건강한 팬덤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희정 세종모금회 사무처장은 “지난 생일기념 기부에 이어 8주년 데뷔 기념일에도 세종시 취약계층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팬분들의 소중한 마음이 세종시 어려운 이웃에게 닿을 수 있도록 세종모금회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뉴스출처 : 세종시사랑의열매]


포토이슈

1 / 5

정치

더보기
정명근 대한민국특례시시장협의회장, 국정기획위원회에 ‘특례시 지원에 관한 특별법’ 제정 촉구 건의 (포탈뉴스통신) 대한민국특례시시장협의회(대표회장 정명근 화성특례시장)가 대통령직속 국정기획위원회(위원장 이한주) 정치행정분과(분과장 이해식) 요청으로 9일 14시 정책간담회에 참석했다. 간담회에는 정명근 화성특례시장(특례시시장협의회 대표회장),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참석하여 특례시의 법적지위와 실질적인 행․재정 특례 이양을 위해『특례시지원특별법(안)』의 신속한 제정을 촉구하는 건의문을 전달했다. 대한민국특례시시장협의회 명의로 전달된 건의문에는 ▲국회에서 발의한 ‘지방자치법’ 개정(안) 처리, ‘특례시 지원에 관한 특별법’ 제정으로 특례시 법적 지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 ▲광역시 수준의 행정 기능을 수행하는 특례시가 재정적으로 안정적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조정교부금 조성 재원과 징수교부금 교부율 확대·상향 ▲특례시에 대한 실질적이고 실효성 있는 사무를 적극적으로 발굴·이양 등의 내용이 담겼다. 협의회는 “특례시는 단순한 도시 규모의 확대를 넘어, 행정·재정의 실질적 자율권이 부여되어야 한다”며 “더 나아가 인구소멸지역과의 지역 간 상생협력지원을 5개 특례시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원해달라”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