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0 (목)

  • 흐림강릉 29.4℃
기상청 제공

2023 밀양 방문의 해에 펼쳐지는 숙박대전

밀양에서 숙박하면 최대 3만원 숙박비 할인

야놀자 게재 ‘밀양 숙박대전’ 홍보문
▲ 야놀자 게재 ‘밀양 숙박대전’ 홍보문

 

(포탈뉴스) 경남 밀양시는 ‘2023 밀양 방문의 해’를 맞아 외부 방문객을 대상으로 숙박 할인 이벤트 ‘밀양 숙박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숙박대전은 밀양시와 야놀자가 지역 체류 관광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민관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이벤트는 관광객 누구나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 야놀자를 통해 직접 참여 가능하다. 할인 쿠폰은 오는 9월 10일까지 밀양시 내 숙소를 예약할 경우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2만원(5만원 이상 10만원 이하)부터 최대 3만원(10만원 이상)까지 지급된다. 사용기간은 투숙일 기준 10월 1일까지 가능하다.

 

야놀자 플랫폼 내 밀양 숙박할인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공연+한복+고택’ 콘텐츠인 밀양 삼색투어와 영남루,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 등 주요 관광콘텐츠 정보와 유료 관광시설 입장 할인 연계 가능한 밀양사랑관광카드에 대해서도 상세히 볼 수 있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밀양시]


포토이슈

1 / 5

정치

더보기

사회

더보기
경산시, 청소년 정신건강증진사업'마음성장학교'선정 현판식 개최 (포탈뉴스통신) 경산시는 10일 문명고등학교에서 청소년 정신건강증진사업인 『마음성장학교』의 2025년 신규 선정 학교 현판식을 개최했다. 경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2018년도부터 운영해온 청소년 정신건강증진사업 『마음성장학교』는 기존 9개교(장산중학교, 문명중학교, 무학중학교, 압량중학교, 신상중학교, 무학고등학교, 경산여자고등학교, 경산고등학교, 경북기계금속고등학교)에 이어 올해 문명고등학교를 신규 대상 학교로 선정했다. 『마음성장학교』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청소년기 정신건강 예방 교육인 ‘마음 들여다보기’, 미디어 과의존 예방을 위한 ‘디지털 리터러시’, 정신건강 인식 제고를 위한 O,X 퀴즈 형식의 ‘마음 성장 퀴즈대회’ 등을 운영하여 청소년 정신건강 증진을 도모하는 사업이다. 또한, 학생들과 가장 밀접한 관계인 교사를 대상으로 ‘청소년의 자해 문제 및 자살 행동에 대한 접근법’ 등 전문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교사의 청소년기 정신건강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학교 현장에서의 생명존중 및 정신건강 친화적 분위기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임준희 문명고등학교장은“학생들이 마음성장학교를 통해 스스로의


경제핫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