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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문화공원, SNS 이벤트 활용 홍보마케팅 강화

가족·친구·연인 인증샷, 오백장군호 나도 타봤어 등 5개 이벤트 추진

 

(포탈뉴스) 제주돌문화공원관리사무소는 MZ세대를 대상으로 SNS를 활용한 홍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돌문화공원관리소는 현재 5개의 SNS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으며,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다.


(가족, 친구, 연인 인증샷) 공원에서 찍은 가족, 친구, 연인 인증샷과 방문 후기를 제주돌문화공원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0분께 경품 증정


(‘오백장군호’ 나도 타봤어!) 현재 공원에서 운영 중인 전기 셔틀카 ‘오백장군호’ 탑승 인증샷을 공원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70분께 경품 증정


(친구가 되어 주세요) 돌문화공원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20분께 경품 증정



제주돌문화공원 포토존 10경 인증을 시작합니다) 돌문화공원 포토존 10경 인증샷을 공원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0분께 경품 증정


(어디한번 놀아볼까 오행시 이벤트) ‘돌문화공원’으로 5행시를 지어 공원 SNS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분께 경품 증정


돌문화공원관리소는 그동안 △해바라기 포토존 인증샷 △개관 15주년 함께 축하하고 15(싶어) △초성퀴즈 △천생연분 이벤트 △돌문화스타그램 △돌문화공원과 함께 하는 N행시 백일장 등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10월말 기준 관광객 수가 전년보다 1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좌재봉 돌문화공원관리소장은 “돌문화공원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가족, 친구, 연인간의 뜻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제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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