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도 산업교류관에 입점한 기업의 매출 증대와 우수제품의 판로개척 및 홍보를 위해 추석맞이 ‘온라인 특별 판매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현재 ‘우체국 쇼핑몰’ 지역 브랜드관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추석명절 선물용 안성맞춤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30% 추가 할인 쿠폰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쇼핑’ 기획전은 오는 9월 10일 엑스포 개막에 맞추어 31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네이버 ‘쇼핑라이브’ 시청자 이벤트를 통해 상품 할인과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쇼핑라이브 세부 일정은 엑스포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엑스포를 직접 방문하지 못하더라도 산업교류관에 참가한 140개 기업의 다양한 산삼항노화 제품을 엑스포 누리집 ‘온라인 기업 홍보관’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김종순 사무처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비대면 생활이 일상화되면서 기업들의 온라인 시장 진출이 필수가 되었다”며, “온라인 입점으로 매출을 증대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참가 기업에게 지원하는 맞춤형 1:1 현장 상담과 온라인 비대면 수출상담회로 국제적 경쟁력 강화와 판로개척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번 추석맞이 기획전이 코로나19 지속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활력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천년의 산삼, 생명연장의 꿈’이라는 주제로 2021년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31일간 함양 상림공원 일원과 대봉산휴양밸리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개최된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