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탈뉴스통신) 서천군의회는 10일 제6차 본회의를 열고 지난 2일부터 9일간 열린 제338회 서천군의회 임시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이강선 의원 외 3인이 발의한 ▲서천군 향교 서원전통문화의 계승 발전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한경석 의원 외 3인이 발의한 ▲서천군 야간관광 활성화 지원 조례안을 원안 가결했다.
아울러 서천군수가 제출한 ▲2026년도 제1차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서천군 노인등 대중교통 이용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천군 농어촌버스 미운행지역 희망택시 운행 및 이용주민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천군 도시재생 활성화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천군 워케이션 장항 및 아우름 장항 관리 및 운영 조례안을 원안대로 가결하고 ▲서천군 바이오특화 지식산업센터 운영 및 지원 조례안은 수정 가결했다.
한편, 홍성희 의원은 본회의에 앞서 ▲서천군 폴리텍대학 건립사업 추진현황에 대한 점검과 제언을 주제로 5분 자유발언을 진행했다.
또한 이번 임시회 기간 서천군의회는 집행부로부터 4일부터 9일까지 ▲2026년도 주요업무 보고를 청취하며 주요 업무에 대한 질의와 답변을 통해 올해 군정의 방향을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9일간 열린 제338회 서천군의회 임시회의 본회의와 입법정책위원회 회의내용 등은 서천군의회 인터넷방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출처 : 충청남도 서천군의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