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8 (화)

  • 흐림동두천 15.1℃
  • 흐림강릉 15.7℃
  • 흐림서울 16.5℃
  • 흐림대전 19.4℃
  • 흐림대구 19.1℃
  • 흐림울산 19.5℃
  • 흐림광주 22.1℃
  • 흐림부산 21.7℃
  • 구름많음고창 23.2℃
  • 맑음제주 26.3℃
  • 흐림강화 15.4℃
  • 흐림보은 18.0℃
  • 구름많음금산 19.7℃
  • 흐림강진군 23.0℃
  • 흐림경주시 18.6℃
  • 흐림거제 21.8℃
기상청 제공

사회

양산시, 인기 크리에이터와 함께한 가을 팸투어

에그夜 페스타와 국화축제 즐기고, 양산의 매력 SNS로 쏙~

 

(포탈뉴스통신) 양산시는 여행 콘텐츠 플랫폼 ‘여행에 미치다’와 협업해 국내외 인기 크리에이터 6명을 초청, 10월 26일부터 이틀간 양산의 주요 관광지를 체험하는 가을 팸투어를 처음으로 진행했다.

 

이번 일정은 올해 새롭게 선보인 계란축제 ‘에그夜 페스타’와 국화축제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참여자들이 축제 현장과 관광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팸투어는 지난 3월부터 진행 중인 ‘여행에 미치다’ 양산시 관광 홍보 마케팅의 일환으로, 총 12건의 SNS 콘텐츠를 통해 “부산·울산 말고 양산 1박2일 풀코스”, “2025 여행 능력 평가 양산 전문가 영역” 등 다양한 주제로 양산의 매력을 국내외 SNS 이용자에게 소개하며 잠재 관광객 확보에도 기여하고 있다.

 

참여한 크리에이터 6명(총 팔로워 약 40만 명)은 현장 체험을 바탕으로 SNS 콘텐츠를 제작·게시하여, 양산의 축제와 관광지를 국내외 관광객에게 알릴 예정이다. 국내 크리에이터로는 윤스, 식스팟, 렐레, 임쭈가, 해외 크리에이터로는 Beyza Sönmez와 AMY가 함께했다.

 

양산시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에그夜 페스타를 비롯한 가을 축제가 온라인상에서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MZ세대와 외국인 관광객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양산시]


포토이슈


정치

더보기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
(주)자몽랩, 영상 리워드 플랫폼 ‘뷰클릭(ViewClick)’ 공식 출시 (포탈뉴스통신) 리워드 기반 모바일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주)자몽랩이 새로운 영상 리워드 서비스 ‘뷰클릭(ViewClic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뷰클릭은 사용자가 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면 동시에 리워드를 제공받는 참여형 플랫폼으로, 브랜드와 소비자 간 새로운 소통 방식을 제시한다. 뷰클릭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유튜브 및 숏폼 형식 등의 동영상 컨텐츠를 일정 시간 이상 시청하여 사용자가 직접 크리에이터를 서포트하는 구조로, 콘텐츠를 소비하고 댓글, 좋아요 및 구독하기 등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으며, 광고주는 높은 몰입도를 기반으로 한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을 확보할 수 있다. 뷰클릭은 자사 리워드앱인 에브리클릭 및 애드네트웍을 필두로 하여 초기 사용자층 확보와 서비스 확산을 가속화하고, 이후 다양한 제휴 채널로 확장할 계획이다. 자몽랩은 이미 ‘퀴즈클릭’, ‘리뷰클릭’, ‘샵클릭’, ‘뮤직클릭’ 등 다양한 리워드형 광고 서비스인 클릭 시리즈를 운영하며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왔다. 이번 뷰클릭 출시는 영상 콘텐츠 소비 트렌드와 리워드형 마케팅을 결합한 전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