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2 (수)

  • 흐림동두천 15.1℃
  • 흐림강릉 15.7℃
  • 흐림서울 16.5℃
  • 흐림대전 19.4℃
  • 흐림대구 19.1℃
  • 흐림울산 19.5℃
  • 흐림광주 22.1℃
  • 흐림부산 21.7℃
  • 구름많음고창 23.2℃
  • 맑음제주 26.3℃
  • 흐림강화 15.4℃
  • 흐림보은 18.0℃
  • 구름많음금산 19.7℃
  • 흐림강진군 23.0℃
  • 흐림경주시 18.6℃
  • 흐림거제 21.8℃
기상청 제공

연예/방송

‘스피릿 핑거스’ 조준영, 모델 포스 뿜뿜 ‘매력 천재’ 스틸컷 공개

 

(포탈뉴스통신) 새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가 조준영의 모델 포스 ‘매력 천재’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웹툰 원작에서 ‘2D 남친’으로 최고의 인기를 모았던 그 캐릭터가 ‘3D 남친’으로 완벽히 재탄생했다.

 

‘스피릿 핑거스’(연출 이철하 / 극본 정윤정·권이지 / 원작 한경찰 / 제작 ㈜넘버쓰리픽쳐스·MI·케나즈)는 나만의 색을 찾아 떠난 청춘들의 알록달록 힐링 로맨스를 그린 작품.

 

극 중 조준영은 타고난 피지컬과 압도적인 비주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모델 ‘남기정’ 역을 맡아, 자유분방한 매력과 유쾌한 에너지를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22일) 공개된 스틸컷은 모델로서 시니컬한 카리스마와 자유로운 영혼을 동시에 오가는 ‘매력 천재’ 기정을 예고한다.

 

그린(박유나)의 동생으로, 누나 때문에 종종 그림 모임 ‘스피릿 핑거스’의 모델이 되는 기정. 순백의 의상에 중절모를 쓴 채 어딘가를 응시하는 기정은 한 폭의 화보 같은 비주얼이다.

 

이어 강렬한 조명 아래 레오파드 셔츠를 입고 무대를 장악한 듯한 모습은 압도적인 아우라를 발산한다. 반면, 민소매 차림으로 밝은 배경 앞에 선 스틸에서는 소년미와 건강한 청춘의 에너지가 묻어나며 반전 매력을 완성한다.

 

앞서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도 보정 없이 찍기만 해서 SNS에 올려도 팔로우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기정의 우월한 외모가 드러나기도 했다.

 

그런 기정이 ‘스피릿 핑거스’ 멤버 송우연(박지후)의 맞춤법 도발로 인해 “나 이제 모델 안 해, 가입할 거야, 스피릿 핑거스 멤버로!”라고 선언하는 그 순간, 이 소년의 인생에 변화의 기류가 감지된다.

 

앞으로 그가 우연과 어떻게 알록달록한 로맨스를 만들어갈지, 특히 예측 불가능한 그의 직진 스타일이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기대감이 더욱 고조된다.

 

기정에 대해 “‘마이웨이’라고 할 수 있다. 주변의 시선에 휘둘리지 않고 본인의 주관대로 사는 인물”이라고 한 조준영의 설명처럼, 그는 겉보기엔 거침없고 자유분방하지만, 내면에는 섬세한 감정과 단단한 진심이 공존하는 인물이다.

 

이런 양면적인 매력은 극 속에서 때로는 긴장감을, 때로는 설렘을 만들어내며 캐릭터의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원작 팬들 사이에서 ‘2D 남친’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가 높았던 캐릭터인 만큼, 조준영은 기정을 3D로 옮기기 위한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

 

“원작 속 기정의 강렬한 스타일링을 실제로 구현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바가지 헤어, 빨간 교복은 물론, 캐릭터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의상을 스타일리스트와 지속적으로 상의했다”는 것.

 

제작진은 “조준영은 기정의 타고난 모델 포스와 소년미를 동시에 갖춘 배우다. 공개된 이미지처럼 우연의 성장을 돕는 다채로운 매력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설렘을 전할 것”이라고 밝힌 데 이어, “청춘의 한가운데에서 기정이 보여줄 성장과 변화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새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는 오는 10월 29일(수)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뉴스출처 : RNX]


포토이슈


정치

더보기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
(주)자몽랩, 영상 리워드 플랫폼 ‘뷰클릭(ViewClick)’ 공식 출시 (포탈뉴스통신) 리워드 기반 모바일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주)자몽랩이 새로운 영상 리워드 서비스 ‘뷰클릭(ViewClic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뷰클릭은 사용자가 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면 동시에 리워드를 제공받는 참여형 플랫폼으로, 브랜드와 소비자 간 새로운 소통 방식을 제시한다. 뷰클릭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유튜브 및 숏폼 형식 등의 동영상 컨텐츠를 일정 시간 이상 시청하여 사용자가 직접 크리에이터를 서포트하는 구조로, 콘텐츠를 소비하고 댓글, 좋아요 및 구독하기 등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으며, 광고주는 높은 몰입도를 기반으로 한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을 확보할 수 있다. 뷰클릭은 자사 리워드앱인 에브리클릭 및 애드네트웍을 필두로 하여 초기 사용자층 확보와 서비스 확산을 가속화하고, 이후 다양한 제휴 채널로 확장할 계획이다. 자몽랩은 이미 ‘퀴즈클릭’, ‘리뷰클릭’, ‘샵클릭’, ‘뮤직클릭’ 등 다양한 리워드형 광고 서비스인 클릭 시리즈를 운영하며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왔다. 이번 뷰클릭 출시는 영상 콘텐츠 소비 트렌드와 리워드형 마케팅을 결합한 전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