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통신) 서울장안라이온스클럽과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은 지난 28일 단양문화예술회관에서 ‘제2회 어르신 나눔 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울장안라이온스클럽이 주최하고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이 주관했으며, 라이온스클럽 자원봉사자와 지역 어르신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올해는 대한노인회 단양군지회와 장다리 마늘약선요리의 후원이 더해져 더욱 풍성하게 진행됐다.
행사는 양해태 라이온스클럽 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김문근 단양군수, 송창익 한국새생명복지재단 이사장, 이상훈 단양군의회 의장, 이덕홍 대한노인회 단양군지회장이 축사를 전하며 어르신들을 격려했다.
이어진 공연에서는 국악인 서행복을 비롯해 초청가수 한지희, 연정, 김현, 이단양, 정선희, 소명 등이 출연해 국악과 하모니카, 가요 무대를 선보이며 어르신들에게 무더위를 잊게 할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행사의 마지막에는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서 기부받은 화장품, 파스, 과자 등 생필품이 담긴 선물상자를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김문근 군수는 “올해로 두 번째 열린 이번 행사는 지난해보다 더 많은 어르신들이 찾아주셔서 행사장의 열기가 대단했다”며 “문화공연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은 지난 2015년 단양군과 자매결연을 체결한 이후 지역사회 나눔 실천과 문화예술 지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어르신 나눔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뉴스출처 : 충북도단양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