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통신) 부산 동구 수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손선화, 민간위원장 문오동)는 지난 7월 8일 수정2동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2025.7월 동구희망나눔점빵 수정2동점』을 운영했다.
『동구희망나눔점빵 수정2동점』은 생활이 어렵거나 긴급 지원이 필요한 이웃에게 기부받은 생필품을 제공하는 마을공동체 마켓으로, 사전에 이용권을 배부받은 어려운 이웃들이 점빵을 방문하여 세대당 3만원 상당의 물품을 직접 골라 가져가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40여 명의 저소득계층과 독거노인이 점빵을 찾아 필요한 물품을 지원받았고, 물품 지원에 대한 큰 만족과 감사를 표했다.
이번 점빵 운영에는 미래유통에서 미역 40개, 바르게위원회(위원장 박희숙) 임호빈 위원이 다시마 10개를 기탁했으며, 기탁된 성품과 함께 청소년지도협의회 서명화 회장이 직접 만든 수제비누도 추가로 전달되어 여느 때보다 풍성한 나눔이 이루어졌다.
문오동 민간위원장은 “수정2동 나눔점빵 운영 활성화를 위해 많은 분들의 후원과 사랑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다.
수정2동 관계자는 “점빵 운영을 위해 애써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뉴스출처 : 부산시동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