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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릉시 봄나들이 여행도 강릉이 제일이래요!

교통, 영상 매체 활용 권역별 생활밀착형 바이럴 마케팅 실시

 

(포탈뉴스통신) 강릉시가 3월 한 달간 벚꽃축제 등 봄나들이 여행의 최적지로 강릉을 알리기 위해 전국단위의 대대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

 

기상청의 3월 기후 전망에 따르면 평년보다 다소 기온이 높을 것으로 예측되어, 올봄은 따뜻한 햇살과 새롭게 피어나는 봄꽃의 정취를 느끼기 위한 봄나들이 여행이 빠르게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상춘객의 특성상 해외여행보단 국내 여행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교통매체 및 핵심권역 거주민 홍보매체를 활용한 발 빠른 홍보로 벚꽃축제와 봄나들이 관광객 유치에 적극 대응할 예정이다.

 

우선, 차량 이용객을 대상으로 전국 28개 고속도로 휴게소 영상홍보와 경기, 부산, 강원권역에 내비게이션 음성 홍보를 실시하고, 철도이용객을 대상으로는 KTX 매거진를 활용한 관광지 소개와 광고를 중점 실시한다.

 

또한, 수도권과 대구권, 부산권역으로 구분하여 IPTV 영상 광고 30만 회, 75,000세대를 대상으로 한 아파트 엘리베이터 영상송출 등 핵심 권역별 거주민을 대상으로 실생활에서 쉽게 접하고 기억할 수 있는 홍보를 진행한다.

 

엄금문 관광정책과장은 “벚꽃축제 등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상춘객의 마음을 끌기 위해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홍보매체를 발굴하고 홍보하게 됐다.”며 적극적인 관광마케팅 활동을 강조했다.


[뉴스출처 : 강원도강릉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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