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2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사회

문경시 드림스타트, '2023년 가족사랑 캠프' 운영

 

(포탈뉴스) 문경시 드림스타트는 10월 19일에서 20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12가족 40여 명이 참여하여 가족사랑 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아동 정서발달을 위해 나들이 희망 장소로 손꼽히는 에버랜드를 선정하여 첫째날은 다양한 놀이기구 및 야간 퍼레이드를 관람하고, 둘째날은 세계문화유산인 정조대왕릉 소나무길을 가족과 함께 걸으며 일상에서 벗어나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가족 간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캠프에 참가한 한 부모는 “가족이 다 같이 놀이동산이나 여행을 간 적이 거의 없었는데, 이번 드림스타트에서 우리 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아이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아이들의 학업도 중요하지만, 다양한 놀이와 체험시설을 통한 활동을 통하여 가족 간의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좋은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라고 전했으며 “앞으로도 드림스타트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 문경시]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포토이슈

1 / 5

정치

더보기

사회

더보기
민주평통 군위군협의회‘대내외 환경 변화와 통일·대북정책 추진 방향’에 대한 의견 수렴 (포탈뉴스통신) 지난 21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군위군협의회(협의회장 이우석)는 군위 생활문화센터 회의실에서 김진열 군수, 자문위원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대내외 환경 변화와 통일・대북정책 추진 방향’을 주제로‘2025년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의는 △개회식, △자문위원 통일의견수렴, △제21기 군위군협의회 주요 사업실적 평가, △2025년 2분기 군위군협의회 주요 사업계획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우석 협의회장은 개회사에서“21기 마지막 정기회의에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 주신 김진열 군수님 이하 자문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2년 동안 군위군을 알리기 위해 많이 노력한 결과 눈에 보이는 성과가 많았고, 모든 것은 관심을 가지고 참석을 해주신 자문위원님들 덕분이며, 앞으로 남은 임기 100일여 동안 자문위원으로서의 정책건의와 지역 통일 활동 활성화에 더욱더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김진열 군수는 축사에서“민주평통 제21기 군위군협의회의 주요 사업 활동을 보니 그 동안 군위군을 알리기 위해 한마음으로 노력을 해오신 협의회장님과 자문위원님들의 노고가 느껴진다. 앞으로 남은 임기 동


경제핫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