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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 일상여행 영상 홍보 콘텐츠’내 손으로 뽑는다

23일까지... 창원일상 여행 유튜브 영상 공모전 온라인 평가 이벤트

 

(포탈뉴스) 창원시는 오는 23일까지 ‘창원일상 여행 유튜브 영상 공모전’에 출품돼 1차 선정된 18개 작품에 대해 시민 온라인 평가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쉽게 호응할 수 있는 창원 일상여행 콘텐츠 발굴과 일상여행 활성화를 위해 지난 6월 9일부터 10월 29일까지 공모한 ‘창원일상 여행 유튜브 영상 공모전’에 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에서 41개의 작품이 접수됐다.


시는 관련 부서를 중심으로 1차 내부심사를 거쳐 18개 작품을 선정했다.


2차 심사는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 평가와 시민 온라인 평가 결과를 합산해 대상 1작품, 최우수상 1작품, 우수상 1작품, 장려상 3작품 등 모두 6개 작품을 선정해 총 6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온라인 평가는 창원관광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평가 방법은 18개 작품을 감상한 후 마음에 드는 2개 작품을 선택하면 된다.


평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창원특산물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창원관광 홈페이지와 창원관광 안내 챗봇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익태 창원시 관광과장은 “창원일상 여행 유튜브 영상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멋진 영상 콘텐츠를 발굴해 창원관광 홍보·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창원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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