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 인천서부교육지원청은 교육수요자의 만족도 제고 및 교육여건 개선을 위해 민원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고객만족도조사를 10월까지 2개월간 실시한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민원행정 서비스에 대한 보완점 및 개선점을 도출해 고객 맞춤형 행정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것으로, 민원업무 처리 절차과정, 담당 공무원의 응대 태도, 민원행정서비스의 품질 및 편리성 등에 대해 평가한다.
설문조사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조사 참여 안내문을 발송하고, 대상자는 링크된 주소를 통해 온라인 참여가 가능하다.
방문민원인에 대해서는 현장 설문조사도 함께 병행해 참여율을 높일 계획이다.
11월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설문 조사 결과는 민원 행정서비스 제공의 기초 자료로 활용되며, 이번 조사를 토대로 고객만족도를 증대시킬 수 있는 친절마인드 향상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인천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김우일 교육장은 “고객만족도조사를 통해 건의사항 및 불편사항을 적극 검토하고 보다 향상된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인천시 교육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