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9 (토)

  • 흐림동두천 29.3℃
기상청 제공

강릉명주교육도서관, ‘80일간의 완독일주’ 운영

 

(포탈뉴스) 강릉명주교육도서관은 4월 6일부터 6월 25일까지, 유아· 초등학생·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80일간의 완독일주'를 운영한다.


'80일간의 완독일주'는 도서관이 선정한 시리즈 도서나 참가자가 직접 선정한 도서를 끝까지 완독하고 선물을 받는 행사로, 회원들의 독서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하였다.


참가자는 신청서 작성 후 바로 참가할 수 있으며, 도서를 대출할 때 스티커를 받아 독서량을 기록한다. 스티커를 가장 많이 모은 참가자 10명에게는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4월 6일부터 5월 14일까지이며, 도서관 2층 종합자료실에서 방문 접수 가능하다.


명주교육도서관 안은희 관장은 “완독으로 독서 능력의 향상은 물론 지속적인 성공 경험으로 독서에 대한 꾸준한 도전이 계속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강원도 교육청]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포토이슈

1 / 5

정치

더보기
김민석 국무총리, 제21차 국가테러대책위원회 주재 (포탈뉴스통신) 정부는 8월 8일 오후 김민석 국무총리 주재로 정부세종청사 영상회의실에서 제21차 국가테러대책위원회를 개최했다. 오늘 회의에서는 「2025년 하반기 테러정세 전망」을 반영한 「2025년 하반기 국가대테러활동 추진계획」을 심의·의결하고, ‘2025 경주 APEC 정상회의’ 안전관리 주관기관인 대통령경호처로부터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호안전 추진계획」을 보고받은 뒤, 「국가중요시설 대드론시스템 구축 및 운영 지침」 제정, 「테러대비태세 점검 추진계획」 등을 논의했다. 김민석 국무총리는 혼란의 시기를 지나 이제는 발전적인 논의를 도모해야 할 때라며, 눈앞의 현안은 ‘2025 경주 APEC 정상회의’임을 강조했다. 김 총리는, 성공적인 행사 개최의 선결요건은 ‘완전한 안전의 확보’일 것이라며, 대외적으로 우리 국격에, 대내적으로 국민 눈높이에 맞는 ‘K-APEC’이 되도록, 행사 전반 안전관리에도 빈틈이 없도록 준비할 것을 당부했다. 특히, 아주 디테일한 부분까지 살펴보도록 경호처를 비롯한 관계기관에 지시했다. 무엇보다도 행사 안전관리 과정에서 국민들 일상에 불편이 없도록 대국민 소통에도 힘써줄 것을 강조했다. 또한, 김 총리는 우리 테러대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