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통신) HD현대건설기계(대표이사 최철곤)은 지난 26일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관장 이태동, 이하 동구장애인복지관)에 170만원 상당의 명절선물 세트를 전달했다.
명절선물세트(참기름과 볶음깨 세트)는 장애인 100세대에 추석명절의 정과 함께 전달된다.
HD현대건설기계 자재운영부 임근명 부서장은 “풍성한 보름달 같은 한가위의 정을 함께 나눌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명절 음식준비에 빠질 수 없는 참기름과 볶음깨가 장애인과 그 가족들의 고소하고 즐거운 명절을 만들어 드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구장애인복지관 오슬기 팀장은 “연중 백미, 김장김치를 비롯한 식재료로 장애인들의 건강한 식사와 함께, 따스한 정을 더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특히, 긴 연휴로 인해 소외될 수 있는 장애인들에 명절의 즐거움을 함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D현대건설기계는 “안락한 내일을 위한 밝고 따뜻한 세상 건설”이라는 비전아래 참여형 봉사활동을 비롯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장애인의 건강한 한 끼를 위한 백미지원, 장애아동의 안전한 환경 속 놀이권 보장을 위한 무장애 놀이터 보수지원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 내 장애인복지, 장애인 권리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뉴스출처 : 울산시 동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