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통신) 여주시 농산업 공동브랜드 활성화센터는 오는 8월 15일과 16일 양일 간, 경남 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아 인비테이셔널 진주국제여자배구대회 현장에서 ‘대왕님표 여주쌀’ 홍보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부스 운영은 국내외 배구팬들에게 여주쌀의 뛰어난 맛과 품질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대왕님표 공식 SNS를 친구 추가하면, 여주쌀 ‘한끼톡톡’ 150g과 여주 대왕님표 굿즈를 현장에서 즉시 증정한다. 또한 대회 기간 동안에는 경기장 내 관중 이벤트를 통해 대왕님표 여주쌀 4KG도 현장에서 직접 관람객들에게 증정하며 배구팬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부스 운영 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대왕님표 여주쌀이 홍보된다. 배구 여자 국가대표 선수단에게는 여주쌀 민화 이미지가 들어간 스포츠 타월이 제공되며, 경기장 내 광고판에도 대왕님표 여주쌀 문구가 노출돼 경기장을 찾은 수많은 관람객과 TV 시청자들에게 여주 대왕님표브랜드를 각인시킬 예정이다.
홍보 부스는 진주실내체육관 인포메이션 데스크에 위치해 있으며, 경기 시작 전과 종료 후, 그리고 경기 중간 휴식 시간에 많은 관람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여주시 농산업공동브랜드활성화센터 관계자는 “국내외 배구팬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국제 대회 현장에서 여주쌀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관중 이벤트, 경기장 내 광고, 이벤트 부스 운영까지 연계한 이번 홍보가 여주쌀 인지도 확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기도 여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