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1 (금)

  • 구름많음동두천 27.7℃
기상청 제공

사회

밀양시, 시각장애인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경로잔치 열려

밀양시, 시각장애인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경로잔치 열려
▲ 밀양시, 시각장애인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경로잔치 열려

 

(포탈뉴스통신) (사)경남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 밀양시지회(대표 장은섭)는 13일 엠시티웨딩홀에서 시각장애인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역 내 시각장애인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됐으며, 120여 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수상 어르신에 대한 시상, 오찬, 어울림한마당 등이 열러 즐겁고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장은섭 회장은 “오늘 이렇게 많은 어르신을 모시고 뜻깊은 경로잔치를 열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우리 협회에서는 어르신들이 더 행복하고 존중받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작은 힘이라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오늘 하루가 어르신들께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시각장애인 어르신들이 소외되지 않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밀양시]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포토이슈

1 / 5

정치

더보기
이재명 대통령 "폭염 극심…국민 건강·재산 지키는데 가용 행정력 총동원" (포탈뉴스통신) 이재명 대통령은 10일 "기록적인 폭염에서 우리 국민들의 건강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각 부처가 가용한 행정력을 총동원해달라"고 지시했다. 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대통령실에서 주재한 수석·보좌관 회의 모두발언에서 "폭염으로 인한 여러 피해들이 발생하고 있다"며 이 같이 밝혔다. 이 대통령은 "과거와 달리 장마가 일찍 끝나고 폭염이 아주 극심해지고 있다"며 "기후변화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이에 대한 대응도 부족함이 없어야 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취약계층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가능한 대책을 신속히 집행해야 한다"며 "각 지방자치단체나 공공기관들이 보유한 무더위 쉼터가 제대로 관리되는지도 점검해달라"고 요청했다. 이와함께 "농어촌 대책도 챙겨봐야 한다"며 "유례없는 폭염으로 가축 폐사가 급증해 축산농가의 고통이 큰데, 관계부처들이 소방차나 가축방역차 등을 활용해 신속하게 급수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발 빠르게 재난 안전 특별교부세를 지원해 송풍팬, 영양제 등의 지급이 신속하게 이뤄지도록 조치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양식 어가 피해와 관련해서도 "수산생물의 안전 및 어업인의 재산 피해 방지를 위해 선제적이고 적극적인 지원책이 필요하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