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0 (화)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스포츠

성주군청 여자태권도선수단 제24회 여성가족부장관기 전국태권도대회 입상

성주군청 여자태권도선수단 제24회 여성가족부장관기 전국태권도대회 입상
▲ 성주군청 여자태권도선수단 제24회 여성가족부장관기 전국태권도대회 입상

 

(포탈뉴스통신) 성주군 여자태권도 실업팀은 지난 3월 14일부터 3월 22일까지 9일간 강원도 삼척체육관에서 개최된 제24회 여성가족부 장관기 전국태권도대회에 참가했다.

 

대회의 종목은 겨루기, 품새, 격파 등 3종목으로 선수 4,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2025년 첫 전국대회에 참가한 성주군청 여자태권도선수단은 겨루기 종목 개인전에서 황유진(+73kg급) 선수, 한서희(-67kg급) 선수, 김은빈(-62kg급) 선수, 김유정(-57kg급) 선수, 김수림(-46kg급) 선수가 각각 동메달을 획득했으며 또한, 겨루기 종목 단체전에서도 3위를 기록하여 동메달을 수상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박은희 성주군 여자태권도선수단 감독은 여성태권도의 사기진작과 활성화에 뛰어난 지도자로 인정받아 여성가족부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박은희 성주군 여자태권도선수단 감독은 “올해 첫 대회의 성과는 평소 선수들이 체력단련과 훈련에 열심히 임해준 값진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하며, 이번 대회를 발판으로 삼아 앞으로 여러 대회에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의 다하겠다”고 전했으며

 

이병환 성주군수는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하여 이번 대회에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 선수들이 부상없이 좋은 성과로 성주군 홍보에 노력 해줄 것을 당부했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 성주군]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포토이슈

1 / 5

정치

더보기

사회

더보기
파주시 문산읍, 탄탄면공방 파주문산점과 식사 나눔 협약 체결 (포탈뉴스통신) 파주시 문산읍과 문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9일 탄탄면공방 파주문산점과 ’재능기부 행복나눔가게‘ 협약식을 체결했다. ’재능기부 행복나눔가게‘란 재능기부를 통해 소외된 취약계층에게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음식을 지원하며 행복을 나누는 가게를 말한다. 이번 협약으로 재능기부 행복나눔가게 13호점으로 지정된 탄탄면공방 파주문산점은 위기가구 및 취약계층에 월 6인분의 탄탄밥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탄탄면공방 파주문산점을 포함해 ▲마정기름집 ▲아서원 ▲전주웰빙새알팥죽 ▲진선미왕족발 ▲두끼떡볶이 문산점 ▲꿉자 ▲더브래드36.5 문산점 ▲명랑핫도그 문산점 ▲오작교장작구이 문산점 등 10곳이 문산읍 재능기부 행복나눔가게로 지정되어 있다. 이현숙 탄탄면공방 파주문산점 대표는 “평소에도 가게를 운영하면서 홀몸 어르신, 군인 등 이웃들을 돕고 싶다는 생각을 늘 해왔다”라며, “행복나눔가게 지정을 계기로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마음을 전하겠다”라고 말했다. 심승희 문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대표님의 정성과 따뜻한 온기가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작은 위로와 기쁨이 되길 바


경제핫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