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8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Hisense 'Beyond Glory' UEFA EURO 2024™ Campaign 축구 열기 고조

UEFA EURO 2024™ 대회가 2주 차를 맞이한 가운데, 세계적인 가전 및 소비자 전자 기업 Hisense가 'Beyond Glory' UEFA EURO 2024™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하며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이 캠페인은 '끊임없는 우수성 추구'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세계 축구 팬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혁신과 품질에 대한 Hisense의 헌신을 보여준다. 베를린 올림픽 경기장에서 선보인 Hisense의 매력적인 광고 영상은 이를 증명한다. 특히 첨단 기술과 탁월한 사용자 경험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을 구현하는 ULED TV, 레이저 TV를 비롯한 Hisense의 Hero 제품이 전시돼 브랜드의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

'Beyond Glory' 캠페인은 베를린 올림픽 경기장을 넘어 독일, 이탈리아, 영국, 프랑스, 스페인 등 30개 시장의 축구 팬들에게 다가간다. Hisense는 다양한 매력적인 활동을 통해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토너먼트의 열정을 함께 나누고 있다.

'세계 2위에 안주하지 않는다(Never Settle for No. 2 Globally)'는 슬로건은 EURO 2024™ 대회 전반에서 Hisense의 끊임없는 발전과 기술 혁신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보여준다. Hisense의 헌신은 2년 연속 글로벌 TV 출하량 2위 달성이라는 놀라운 성과에서 명확하게 드러난다. Hisense는 2024년 1분기 글로벌 TV 출하량 기준 점유율 13.6%, 매출액 점유율 12.1%를 기록했으며, 2023년과 2024년 1분기 모두 100인치 TV와 레이저 TV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Hisense는 UEFA European Championship™ 후원을 포함한 주요 스포츠 행사를 중심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이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에게 제품과 기술을 선보이고 축구 애호가들과 소통하며 혁신, 품질, 팬 참여에 대한 기업의 노력을 잘 보여주고 있다.

 

[출처:PRNEWSWIRE]


포토이슈


정치

더보기

사회

더보기
서울특별시, 한강버스 안전성 ‧ 품질검증 위해 6월부터 석 달간 체험운항… 9월 정식 개통 (포탈뉴스통신) 서울의 새로운 수상대중교통 시대를 열 ‘한강버스’가 시민들과 함께 안전한 운항을 준비한다. 전문가는 물론 시민과 교통약자, 해외 관광객 등 다양한 이동 목적의 탑승객이 직접 탑승해 운행 실효성과 안전성, 서비스 등을 철저하게 검증, 정식운항시 완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서울시는 오는 9월 정식운항을 앞둔 ‘한강버스’의 품질개선과 안전성 확인을 위해 6월부터 석 달간 ‘시민체험운항’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강버스’가 대중교통을 넘어 서울시민의 일상을 변화시키고, 서울의 글로벌 도시경쟁력을 높이는 핵심인프라로 추진되는 만큼 빈틈없는 준비와 점검으로 안전하고 신속한 운항 체계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6월 중 선착장 조성 및 접근성 개선, 안전시설 설치, 대중교통시스템 구축 등도 완료한다는 방침이다. '서울시, 6월~8월 전문가‧시민‧이동약자 등 다양한 탑승객 대상… 시민의견 청취' 시민체험운항은 6월 2일부터 8월 24일까지 분야별 점검단을 구성해 운영하는 방식이다. 우선 6월 첫 시민체험단은 선박‧교통공학 학계, 해양레저 종사자, 시‧산하기관 공무원 등 한강버스 운항과 기


경제핫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