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탈뉴스통신) 합천군 합천읍은 5일 오전 10시 읍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2026년 2월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박재홍 합천읍장과 박안나 부의장, 김문숙 의회운영위원장, 권영식 군의원, 이한신 군의원, 류태하 중부지구대장, 나상정 합천농협장, 이승연 이장협의회장 등 기관·단체장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2026년 군민신청형 프로그램 모집, 지방세 전자고지 신청, 영농부산물 파쇄작업 신청, 산불예방 협조, 농촌주택 개량사업 신청, 어르신 기부보청기 지원사업 신청 등 주요 사업을 안내하고 홍보했으며, 이장들과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며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소통의 시간도 마련했다.
이승연 이장협의회장은 “이장님들과 더욱 긴밀히 소통해 현장의 목소리가 행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합천읍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앞장서는 이장협의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장회의 종료 후 오전 11시부터 합천읍 체육회 정기총회를 이어 개최했다.
총회에는 이영수 합천읍 체육회장을 비롯한 임원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사업 결산과 감사보고, 2026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안 심의를 차례로 진행했다.
이영수 체육회장은 “2026년 새해를 맞아 체육회가 더욱 내실 있게 운영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새롭게 함께하게 된 사무국장과 힘을 모아 투명하고 신뢰받는 체육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합천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