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3 (목)

  • 흐림동두천 15.1℃
  • 흐림강릉 15.7℃
  • 흐림서울 16.5℃
  • 흐림대전 19.4℃
  • 흐림대구 19.1℃
  • 흐림울산 19.5℃
  • 흐림광주 22.1℃
  • 흐림부산 21.7℃
  • 구름많음고창 23.2℃
  • 맑음제주 26.3℃
  • 흐림강화 15.4℃
  • 흐림보은 18.0℃
  • 구름많음금산 19.7℃
  • 흐림강진군 23.0℃
  • 흐림경주시 18.6℃
  • 흐림거제 21.8℃
기상청 제공

사회

제5기 모니터링단 ‘미쁘미’ 제2차 소통간담회 개최

모니터링단 2025년 상반기 성과 및 하반기 운영계획 공유, 개선의견 수렴

 

(포탈뉴스통신) 세종로컬푸드㈜(대표이사 권기환)는 작년 8월 29일 오후 1시 작년 제1차 간담회에 이어 제5기 모니터링단 ‘미쁘미’ 제2차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간담회에는 모니터링단 31명과 세종로컬푸드 CS담당자를 비롯, 직매장사업부장과 각 직매장 지점장이 참석했다.

 

세종로컬푸드 모니터링단 ‘미쁘미’는 고객의 관점에서 세종로컬푸드 직매장의 다양한 개선사항을 발굴하고 공유하는 제도이며, 제5기 미쁘미의 운영기간은 2024년 4월 부터 2026년 3월까지다.

 

간담회는 모니터링단 현황 소개, 상반기 성과 알림, 우수 개선사례 공유, 하반기 및 차기 모니터링단 운영계획 안내,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모니터링단은 상반기 총 100건의 모니터링 성과를 내었고, 우수 개선사례로는 ▲잔류농약검사내역서 고객 공개 ▲화훼류 품종 세부 표기 ▲시장 조사를 통한 권장 가격제 등이 소개됐다.

 

이어진 질의응답에는 ▲미쁘미 건의사항 접수채널 확대 ▲모니터링 일정 유연화 등 모니터링 관련 건의사항과 최근 대두되는 ▲여름과일 품질문제 ▲포장재 재활용와 같은 직매장 운영 개선요청이 잇따랐다.

 

이에 세종로컬푸드 직매장사업부장은 “다양한 개선요구 및 건의사항에 대하여 적극 반영할 것을 약속드리며, 향후 모니터링단 활동의 범위가 상시 모니터링을 넘어 홍보채널과 연계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세종로컬푸드는 이번 간담회 뿐 아니라 12월 中 연말 성과 공유회를 추가 실시할 예정이며, 5기 활동이 끝난 후 2026년 3월부터 제6기 모니터링단 모집을 통해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뉴스출처 : 세종로컬푸드]


포토이슈


정치

더보기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
(주)자몽랩, 영상 리워드 플랫폼 ‘뷰클릭(ViewClick)’ 공식 출시 (포탈뉴스통신) 리워드 기반 모바일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주)자몽랩이 새로운 영상 리워드 서비스 ‘뷰클릭(ViewClic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뷰클릭은 사용자가 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면 동시에 리워드를 제공받는 참여형 플랫폼으로, 브랜드와 소비자 간 새로운 소통 방식을 제시한다. 뷰클릭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유튜브 및 숏폼 형식 등의 동영상 컨텐츠를 일정 시간 이상 시청하여 사용자가 직접 크리에이터를 서포트하는 구조로, 콘텐츠를 소비하고 댓글, 좋아요 및 구독하기 등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으며, 광고주는 높은 몰입도를 기반으로 한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을 확보할 수 있다. 뷰클릭은 자사 리워드앱인 에브리클릭 및 애드네트웍을 필두로 하여 초기 사용자층 확보와 서비스 확산을 가속화하고, 이후 다양한 제휴 채널로 확장할 계획이다. 자몽랩은 이미 ‘퀴즈클릭’, ‘리뷰클릭’, ‘샵클릭’, ‘뮤직클릭’ 등 다양한 리워드형 광고 서비스인 클릭 시리즈를 운영하며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왔다. 이번 뷰클릭 출시는 영상 콘텐츠 소비 트렌드와 리워드형 마케팅을 결합한 전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