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31 (목)

  • 구름많음동두천 31.2℃
기상청 제공

사회

함양군 ‘오르GO함양’ 곡성세계장미축제에서 홍보 전개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이 나섰다

‘오르GO함양’곡성세계장미축제에서 홍보 전개
▲ ‘오르GO함양’곡성세계장미축제에서 홍보 전개

 

(포탈뉴스통신) 지리산권 6개 시군(함양군, 산청군, 하동군, 남원시, 구례군, 장수군)으로 구성된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은 지난 5월 22일 전라남도 곡성군에서 열린 ‘곡성세계장미축제’를 방문하여 지리산권 관광자원 홍보의 일환으로 함양군의 역점 사업인 ‘오르GO함양’ 앱을 소개하는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곡성세계장미축제는 1,004종의 희귀 장미와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어우러진 대규모 축제로, 전라남도를 대표하는 주요 관광 행사 중 하나이다.

 

조합은 축제 현장에서 방문객들에게 ‘오르GO함양’ 앱의 주요 기능과 활용 사례를 설명하며, 지리산권 산악 관광의 매력을 소개했다.

 

이 앱은 사용자가 산행 중 자신의 위치와 완등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산악 코스를 완료하면 인증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관광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조합은 이번 곡성세계장미축제 방문을 통해 ‘오르GO함양’ 앱을 매개로 지리산권 관광 활성화를 위한 홍보 활동을 지속 강화할 예정이며,

 

조영현 기반사업과장은 “곡성세계장미축제를 방문한 많은 관광객에게 지리산권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오르GO함양’을 포함한 지리산권의 관광 자원을 지속적으로 홍보하여 지역 경제와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함양군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오르GO함양’ 앱을 다운로드하고 15개 명산(1000M 이상)을 등정해보자!


[뉴스출처 : 경상남도함양군]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포토이슈

1 / 5

정치

더보기

사회

더보기


경제핫이슈

더보기
대우에어비스, 네오아미코 제습기, 공기살균기, 공기청정기 브랜드, 세계 최초 저온 제습 기술로 대한민국 공기 시장 선도 (포탈뉴스통신) ‘네오아미코’ 아토피 3종 인증 획득은 프리미엄 공기 솔루션의 선두 주자임을 입증 ㈜대우에어비스는 세계 최초로 공기 저온제습, 살균, 탈취 기능을 통합한 '토탈 에어 솔루션'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공기 케어 시장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대우에어비스는 47년간 냉응용기 압축기 기술을 축적해 온 전문 제조사 ㈜대우컴프레셔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성능 완성품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설립된 판매 전문 법인이다. ㈜대우컴프레셔가 개발한 '네오아미코(NeoAmico)'와 '드레스케어'와 같은 혁신적인 제품들은 ㈜대우에어비스를 통해 시장에 유통되며, 고객 맞춤형 공기 관리 솔루션으로 제공되고 있다. ㈜대우에어비스는 단순한 유통을 넘어, 소비자의 요구와 시장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제품 기획, 마케팅, 유통, 고객 서비스 전반을 아우르는 '공기 솔루션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다 네오아미코: 공기 청정을 넘어선 완벽한 솔루션, 아토피 안심 인증으로 신뢰도 강화 ㈜대우에어비스의 대표 제품인 '네오아미코(NeoAmico)'는 단순한 공기 청정기를 뛰어넘는 토탈 에어 솔루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