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뉴스) 고성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12월 14일 고성군문화체육센터에서 9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는 ‘자원봉사, 함께해서 더 따뜻한 고성’이라는 주제로 고성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에서 주관하고 고성군이 후원했으며, 자원봉사자들의 사기를 높이고 자원봉사자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박영숙 고성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원의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수상을 비롯해 우수 자원봉사자 20명에 대한 시상식과 자원봉사활동 동영상 상영 및 샌드아트 공연이 진행됐다.
이기봉 고성부군수는 “자원봉사자 여러분이 있었기에 코로나19와 수해 피해를 극복할 수 있었다”며 “사회의 그늘에서 소외되는 분들, 도움이 필요한 분들 곁에 여러분이 계시기 때문에 함께 웃을 수 있는 따뜻한 고성이 만들어진다”고 말했다.
김성진 회장은 “2021년 한 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자원봉사자 한 분 한 분의 고귀한 땀방울과 열정으로 고성군이 더욱 따뜻하고 아름다워지고 있음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가오는 2022년에도 뜨거운 자원봉사의 열정이 이어지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고성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