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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보건

부산진구, 코로나 대응 콜센터 4월 30일 운영 종료

(포탈뉴스) 부산 부산진구(구청장 서은숙)는 코로나19 관련 민원 응대강화를 위해 운영해 온 ‘코로나 대응 콜센터’를 4월 30일 종료한다.


부산진구는 부산지역에 코로나19가 급격히 확산되기 시작한 지난 2월 25일 부터 부산진구보건소에 코로나 대응 콜센터를 설치하고, 기존 대표번호(645-4000)외 7개 회선을 추가해 운영해 왔다.


‘코로나 대응 콜센터’는 코로나와 관련한 시민들의 민원 응대와 함께 확진자 역학조사와 동선파악 등을 지원했다.


콜센터 운영 종료 결정은 부산지역의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추세와 관련 민원 추이에 따른 결정이라고 부산진구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콜센터는 운영을 종료하나 보건소를 중심으로 민원 응대와 관련 업무는 차질 없이 추진될 것”이라고 밝혔다.


부산진구는 코로나19 관련 문의는 부산진구보건소 대표번호 ☎645-4000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부산진구보건소는 지난 2월 25일부터 일반진료 및 건강진단서 발급 등의 업무는 잠정 중단하고 선별진료소 운영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뉴스출처 : 부산시 부산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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